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림]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습니다" 무료 ssl 인증서 설치 해결 방법

웹 사이트를 검색하면 "이 사이트는 안전하지 않습니다."이러한 사이트의 경우 http://의 주소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https://로 변경하면 위의 경고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HTTP"는 "하이퍼텍스트 전송 프로토콜"을 의미하며 통신을 허용하는 프로토콜을 가리킨다.HTTPS는 보안 기능이 있으며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구별하려는 장치입니다.

사실, 전문 용어들은... 난 아무 관심도 없지만... 홈페이지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하면... 멘탈 붕괴가 있을 거예요.또한, 저는 그것을 설치할 장소가 좋습니다. 구글과 네이버가 HTTPS 사용을 추천하기 때문에 마케팅에 유리하다.사용을 장려한다는 것은 여러분이 잘 노출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해요!

그러면 HTTPS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SL 인증서를 검색하면 많은 회사가 검색됩니다.^^

요즘 많은 기업들이 HTTPS로 바꾸고 싶어한다는 뜻이다.^^하지만... 보통 자영업자의 상사에게... 인증서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당신은 그것이 필요한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래서 무료 SSL 인증서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인증 기관 SSL Protection For AnybodyFast. 믿을 수 있다. 무료. SSL 관리를 자동 조종에 적용하고 REST API를 통해 한 단계 검증 및 갱신을 지원하여 사이트를 쉽게 보호합니다. 업계 선두업체 확보 Protzerossl.com

위에 도메인 주소를 입력하고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
위와 같이 도메인을 입력할 수 있는 경우... 이메일로 로그인하라고 하세요.무료 증명서는 한 이메일당 한 장만 발급되는 것 같아요.ㅠ

로그인하고 다음 단계로 이동하십시오.

맨 아래에 있는 두 번째 단계로 이동하려면 첫 번째 다음 단계를 누릅니다.1년 증명서가 지급됩니다. 90일 인증서를 선택하십시오.1년짜리 증명서를 골라서 1년씩 보관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CSR 자동 생성을 선택하면 검증 전 인증서의 연락처 정보인 CSR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하려면... 수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문외한은... 그냥 넘어가세요.ㅎ
아래 보험료와 함께 월 50달러의 가격을 볼 수 있나요?놀라지 마세요. 왼쪽으로 가시면 0달러의 무료 증명서가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도메인 소유권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이메일로 확인하고 DNS 및 HTTP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물론, 비전문가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것을 추천합니다.하하하
그는 우편으로 여기에 올 것이다. 인증 키를 복사하여 인증 페이지로 이동한 후 붙여넣습니다.
설치 인증 단계로 이동합니다.
다운로드 인증 파일을 받은 후 압축을 풀면 아래와 같이 3개의 파일이 있습니다.
이 모든 파일을 메모장으로 열면 아래와 같은 복잡한 코드가 있습니다.이 파일을 열어 두고 호스팅으로 이동하여 인증서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호스팅을 이용하고 있으니, 아래와 같이 보여드리겠습니다.로그인하면 왼쪽에 인증서 관리 열이 표시되고 외부 인증서 관리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의 메모장에서 방금 연 텍스트를 복사하여 붙여넣고 인증서 확인 개인 키를 입력한 다음 적용 버튼을 누릅니다.
이렇게 알림 창이 나타납니다 ^^ 외부 SSL 인증서 설치 요청을 수신했습니다.

3일 정도 기다리면... 마지막으로, 우리는 안전하지 않은 사이트로부터 해방되고 있다.수고 많으셨어요. 하하하

주변에 많은 기업이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만들었지만 최적화 작업이 없는 경우를 많이 봤다.심지어 검색 등록을 하지 않은 회사도 봤어요.

자영업자 사장들이 이 모든 걸 하기가 어렵다는 건 알지만...우리가 하나하나 다 겪으면서... 곧 매출이 오른다는 것을 알게 될 거예요.

위에 있는 것은 이제 필수입니다!!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ㅎ

어려움이나 어려움이 있으시면 저희 플라이어즈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

311-13 플라이어스_프랜차이즈 컨설팅, flyus.co.kr, 대구 동구 flyus.co.kr